1. 부자가 되는 방법
1)부자 집안에 태어난다 ->인간의 힘으로 어쩔 수 없는 행운,
2)거부와 결혼하기 -> 큰 부자와 결혼하는 것은 극히 어려운 행운; 목적이 불순해서, 결혼생활이 불행해질 가능성 매우 높고,
3)로또복권 투기 -> 당첨확률은 매우 희박하고,
4)창업하기-자기만의 <상품/서비스>로 창업하기,
5)좋은 기존 상품/서비스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, 제3자(타 회사)의 '프랜차이지'(Franchisee) 혹은
'독점판매권자'가 되는 방법 등이 있슴; 기존의 경영법, 상품/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아
서 사업을 개시하므로써 안정성이 있고, 생고생(!!!)하는 시간을 절약하며, 투자금을 효율적으로
활용하는 장점이 있슴.
-그러나, 유명 회사의 프랜차이지(Franchisee)는, 특히 '음식/의류/편의점/유명 자동차/기계
류 등의 프랜차이지'(가맹점)가 될려면 초기의 많은 액수의 사업개시금 즉, (1)점포 고액임차료,
(2)점포 리모델링 자금, (3)설비자금, (4)상품재고 비용 및 (5)인건비 등 많은 초기투자금이 들어
가므로, 유명회사의 '프랜차이지'가 되는 것은 주의해야함. 초기 자본이 적으면 유명한 회사 자체
브랜드보다는 제품자체의 상품성(수요성/시장성)만을 따져보는게 현명한데, 유명회사 브랜드
자체는 사업부진시 거의 모든 투자금을 허공에 날릴 수 있으므로, 특히 사업경험이 없거나, 종자
돈이 많지 않은 개인과 회사는 주의 해야 함. *상품자체의 시장성이 높으면 마키팅을 잘하면 대
성할 가능성이 높은 편임.
2.창업하는 법:
1)창업 종자돈 준비하기 -> (1)취업후 수입일부를 저축하기, (2)투자(부동산/채권-주
식/물질/골동품 등)를 잘해서 종자돈 마련하기; 투자만으로 큰 축재를 할 수도 있고, 한
번에 모든 투자금을 날릴 수도 있슴(전통방식), (3)투자자 모집 혹은 대출받기 등.
2)창업하기 -> 준비물; (1)판매상품 준비(상품 혹은 서비스), (2)사업계획 짜기(Marketing/
Business Plan Statement), (3)합법성 검토(Legal Check)와 (4)시장성(Marketability)을 고려해야 함.
3)창업상품 발명 -> 직접 자가 발명품/서비스로 직접 창업해서 부자되는 법 혹은, 타인의 개발품/발명품을 판매해서 부자되는 법 혹은, 개발품/발명품을 타 회사/개인에게 매매해서 부자되는 법 등이 있슴.
*창업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첫째로, 사업의 매매제품인 '상품'인데, 상품은 신개발품/발명품일 수도 있고, 또한 기존상품/서비스<의류, 음식, 부동산, 주택/관련 제품, 통신, 교통 및 교육/오락/흥행산업 및 전문서비스 즉, 법률/기술/자문/회계 및 경영 등>일 수도 있슴.
창업을 할려면, 위 3가지가 준비되면, 사업을 실제 개시/운영할 '종자 돈'과 '소유권'에 대한 대책을 정한다.
4) 사업체의 종자돈 마련:
완전 자립으로 회사를 설립할려면 종자돈을 자력으로 최소 '천만원'~ '일억 혹은 이상'까지 자
력으로 동원해야 하므로 긴 종자돈 마련 시간이 걸리지만, 사업체를 완전 혼자 소유할 수있는 장
점이 있으나, 관련 기술/경영 노하우를 고생해서 자가 습듭해야하는 단점이 있슴. 또한, 현재 무
일푼인 사람은 종자돈 마련에 긴 시간이 걸림; 혹은, 타인으로부터 종자 돈을 투자받아서 회사를
설립할 때에는, 사업개시/사업론칭은 빨리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, 회사 '소유권' 혹은 '경
영권'을 타인과 전체 혹은 부분 공동 소유하게 됨; 타인과 본 사업에 대해서 공동 소유할때는, 항
상 '이사회' 혹은 '주주총회'를 통해서 큰 사업의 방향 및 설비투자/인원확대 및 축소 건 등 이사
회/주주총회 통과를 해야 한다.
(1) 종자돈 준비-1:
구청, 시청, 중앙정부에서 저리 종자금 대출 혹은 무상자금 지원을 문의해본다.
(2) 종자돈 준비-2:
자기를 믿고 약간씩의 종자돈을 지원해줄 가족의 종자돈 지원 가능성을 알아보되, 설릴될 회
사 주식을 적절히 배분해서 미래에 발생할 경영권, 주식배분 싸움/원망 등을 예방한다; 창업
자/경영권자가 주식 최소 51%보유해야(혹은 우호지분) 경영을 일괄적으로 진두지휘할 수가
있슴.
-극히 제한적인 투자자 즉, 친인척, 지인, 친구 혹은 대출기관(은행, 조합 등) 등 소수에게
서만 사업의 종자돈을 투자를 받을시에는, 해당 사업자체에 대한 '투자'인지 혹은 창업자에
대한 단순한 '자금융자'/'빌려주기'(일정한 이자와 원금반환을 목적으로 함)인지를 정확히 해야
함.
-만일, 투자자가 해당 사업의 경영에 참여하게 될때에는, 직분(Title)과 소명(Duty)을 분명히 정
해야 되며, 경영 참여자는 투자일지라도 공적으로 주어진 유급휴가, 회사 공휴일, 국경일과 병가
휴가 등을 제외하고 책임을 소홀히 할 시 즉, '임무불시행'시에는 봉급에서 빠진 일수만큼 공제
하든지 혹은 차후 '일정한 기간안'에 불출석한 시간/날짜만큼 '추가근무'하는 조건으로 참여시킨다 (모든 임/직원 해당).
[사업개시/사업론칭 초기 투자자/참여자는 자기 소유 주식을 초기 투자자에게만 상호 매매하도록 정하거나('사업체 주소지/등록지에 해당하는 각 나라'와 '주'에 따라서 불법일 수 있슴) 혹은 제3자에게도 자유 매매하도록 할 것인지 정함.]
~~~~~~~~~~
선학 교육 수련자체는 전액 무료이며, 선학수련도 개인들에게 2년 차부터 '적격자'에 한해서 '지역판매독점권'(*일정한 시간후 타인레게 매매 가능)을 무료로 제공;
1)첫째, 선학(수련) 개발품은;
(1)촉성발아금잔디(S.S. Treated Joysia Grass): 인간이 사는 모든 타운은 지상에 온갖 건축물이 있기 마련인데, 각 나라/도의 법률에 의거해서 인공건축물을 제외한 잔여 토지에는 항상 나무와 잔디를 설치해야 됨. 실례,
-고속도로/도로, 스포츠구장, 학교, 주택/상가, 아파트건축물 잔여면적에는 반드시 나무와 잔디를 설치해야 되므로써 시장은 세계적으로 아주 큼.
시장성(잠재 고객): 온라인, 홈디포, 종묘사, 개인주택 소유주, 건축주, 택지/상가-개발회사, 공공정부 등 세계 모든 나라, 특히 유럽, 북미와 아시아 등.
(2)천연검뎅제거제(Natural Stain Remover): 사용처; 음식자국, 먹물/잉크, 화학방울자국 등. 용례; 의류, 가죽제품, 돌, 나무, 금속류의 검뎅제거에 사용.
시장성; 온라인, 편의점, 세탁업체, 호텔, 종합병원, 수련원/연수원, 교도소, 경찰/군 부대, 제복 제조업체 및 군납/정부납품 등.
(3)천연조미료(Natural Seasoning): 모든 의식주 제품이 오염, 화학제로 오염되는 현재, 천연조미료로 구수한 국물과 각종 나물무침 요리를 할 수 있는 제품.
시장성; 온라인, 식당, 호텔, 학교구내급식, 중/대기업구내식당, 식품점/유통체인망, 정부구내식당 등.
(4)천연 바비큐소스(Natural BBQ Sauce): 완전 천연 소스로 꿀맛나는 불고기 소스.
시장성; 온라인, 식당, 호텔, 식품점/유통체인망, 가정 등.
(5)천연 피부/주름 개선 크림-3종 세트(Natural Skin/Wringle Cream): 각종 화장독/노화에 찌들은 얼굴의 피부를 탱탱하게 개선하며, 주름을 자연적으로 펴주는 화장크림으로 붓으로 얼굴에 바름 -> 얼굴 매스크제품으로 개발 가능(!!!).
시장: 온라인, 화장품점/화장품 회사/유통체인망, 백화점, 개인 등.
(6)천연 기미제거 크림(Frekle Remover): 남녀의 기미를 제거해줌.
시장; 온라인, 화장품업체/유통체인점, 개인 등.
(7)천연 황달/간염 건강제(Hepatitis Herbal Pill): 현대 의약품으론 평생 유지관리만 해주는 대신, 거의 치유가 되는 천연허브건강 제품.
시장: 온라인, 건강식품점/편의점, 약국, 제약사, 개인 등.
(8)천연 간질발작 건강제(Epilepsy Herbal Pill): 현대의학으론 평생 유지관리만 하는데 반해서 대신 치유가 가능한 천연 허브건강제.
시장: 온라인, 건강식품점/유통체인점, 약국, 제약사 등.
(9)천연 강장제/원기회복/면역력증진 건강제(Natural Adaptagen/Refection/Immunity Booster): 현대의학으론 평생 유지관리만 하는데 반해서 거의 치유가 가능한 건강제.
시장: 온라인, 건강식품점/유통체인점, 약국, 제약사 등.
(10)천연 농작물 병해충 구충 농약(Natural Pesticide): 천연물로 농약중독 현상이 없슴.
시장: 온라인, 홈디포, 농약사/유통체인점, 정원사/유통체인점, 농장, 개인 등.
(11)천연비료(Natural Fertilizer): 천연물로 악취가 전혀 없고, 구수한 냄새.
시장: 온라인, 홈디포, 편의점, 종묘/농약사, 정원사, 농장, 개인 등.
(12)천연버섯, 천연허브, 천연산삼 및 기타 기존 상품 다양.
(13)천연치약, 천연염색약(의류/가구 천연염색약, 머리천염염색약 등) 등 연구 중 . .
- - - - - -
정의:
(1)천연/천연물 = 인공물 혹은 인공 화학물 첨가없는 무공해 천연물.
(2)기본 적격자 = 일제강점기/현대의 매족/매국 친일파 및 중전과자(사안/경중 참고)가 아니고, 또한 선학입도 2년차.
#선학부자 #부자되는_법
(끝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